고객님 환영합니다.

공인인증센터

로그인

도움말 인쇄

공인인증서 로그인

인터넷뱅킹을 가입하시고,
공인인증서를 발급받으신 고객님

공인인증서 로그인

공인인증서 발급/재발급 타 기관 인증서 등록

아이디 로그인

로그인

이용자 로그인

아이디찾기 비밀번호 오류해제

가짜 은행사이트에 속지마세요!!
최근 금융기관 콜센터(새마을금고 콜센터 1599-9000등) 번호를 도용하여 개인정보유출등 사유로 가짜 사이트에 접속을 유도하는 SMS가 발견되고 있습니다. 또한 PC에 악성코드나 스마트폰에 악성코드가 설치되어 있을 경우 정상적인 은행사이트에 접속하거나 정상적인 은행앱을 실행하여도 가짜 사이트에 연결될 수 있습니다.
새마을금고는 어떠한 경우에라도 OTP 비밀번호나 보안카드 비밀번호 전체나 일부를 요구하지 않습니다.
새마을금고 회원님께 알려드리는 이용사항
처음 사용하시는 고객께서는 비밀번호란에 새마을금고에서 부여 받으신 임시비밀번호를 입력하십시오.
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서비스를 이용하신 후 자리를 비우시게 될 경우 반드시 로그아웃 하시길 바랍니다.
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약 10분동안 화면이동이 없을 경우 자동로그아웃 처리됩니다.
비밀번호를 분실하셨거나 5회 이상 비밀번호 오류시에는 [비밀번호 오류해제] 버튼을 클릭하여 비밀번호오류해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

고객상담센터 평일 오전9시 부터 오후5시 까지 은행 휴무일 제외 불편및 에로사항 접수전화 1599-9000 또는 1588-8801

ID조회

비밀번호 오류해제

인터넷뱅킹 이용절차

바로가기메뉴

  • 즉시이체
  • 이체처리확인증
  • 예적금납입
  • 금융알림서비스
  • 사고신고
  • 개인정보관리

고객상담전화 1599-9000